신나게 더 신나게 맘껏 뛰놀면 웃음꽃 활짝, 마음 문 활짝 몸도 마음도 쑥쑥 자랍니다!
광고주로부터 놀 권리를 알리는 캠페인을 의뢰 받은 후 현재 아이들에게 놀 권리가 무언인지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이전 세대 아이들은 놀 권리라는 말 조차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누구나 운동장, 동네, 집에서 친구들과 함께 뛰어 놀았기 때문이었습니다.
현재 살고 있는 어린아이들은 이전 세대와 달리 운동장에서 뛰어 노는 문화가 사라지고 있다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나가서 놀자 캠페인은 단순히 놀 권리를 알리는 것이 아니라 놀 권리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아이들의 놀 권리 증진을 위해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 문화가 무엇 있지 소개 및 추천을 받아
놀이 문화를 확산해갈 수 있는 공인광고 캠페인을 제작하기로 하였습니다.
이것으로 바깥놀이 추천 캠페인 나가서 놀자!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 기획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unicef 바깥놀이 추천 캠페인 나가서 놀자! (WEB)
unicef 바깥놀이 추천 캠페인 나가서 놀자!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