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XT 렌터카 ‘뜯GO! 타GO! 누리GO!’ 이벤트
글로벌 렌터카 업체인 SiXT는 2010년 국내에 공식 런칭하였으나 시장을 선점 하고 있는 경쟁 업체들에 비해
브랜드 인지도가 다소 낮았던지라 ‘브랜드 인지도의 제고’와 ‘수입차 전문 렌터카 업체’라는 두가지의 어필포인트에 포커스를 맞추어 접근 하였습니다.
자가차량의 랩핑을 뜯자 수입차로 변하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있는 바이럴 영상의 스토리에 착안하여
‘뜯GO! 타GO! 누리GO!’라는 이벤트 타이틀을 필두로 웹, 모바일 기반의 2가지 형태의 이벤트를 구성하였습니다.
바이럴 영상을 감상한 후 자신의 SNS를 통해 영상 및 페이지를 공유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SiXT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상승 효과를,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를 통해서는 잠재 신규 고객의 확보를 기대 할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이벤트 참여에 따른 경품을 고급 수입차의 렌트권 증정으로 구성하여 ‘수입차 전문 렌터카 업체’라는 인식과 이벤트 참여에 대한 기대감을 유도했습니다.
SiXT 렌터카 ‘뜯GO! 타GO! 누리GO!’ 이벤트 (WEB)
SiXT 렌터카 ‘뜯GO! 타GO! 누리GO!’ 이벤트 (MOBILE)
SiXT 렌터카 ‘뜯GO! 타GO! 누리GO!’ 이벤트 (ONLIN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