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디지털 팝업스토어
AMORE PACIFIC WEB / MOBILE
웹어워드(WEB AWARD) / 2019 / 제품브랜드분야 / 최우수상

설화수의 젊은 타겟 제품라인인 '설린'의 디지털 팝업스토어를 aL, 비욘드마케팅그룹이 기획하고 뉴턴그룹이 제작했습니다. 올해 초 설린 제품라인이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 새롭게 선보이며 일반적인 프로모션 사이트와는 차별화되고 설린 제품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를 ‘공간’이라는 컨셉으로 풀어내고자 하는
요청이 있었습니다. ‘설화수 플래그쉽스토어’를 모티브로 한 설린만의 특별한 디지털 공간은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AMORE PACIFIC

2019.03

WEB / MOBILE
PC, MOBILE 에서 즐기는
역동적인 공간
설린 bloomstay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컨텐츠와 이벤트가 준비되었지만
관건은 참여자가 흥미롭게 이 사이트를 즐기도록 하는 방안이었습니다.
필요한 정보만 체득하고 이탈하는 등 사이트 체류시간이 점점 짧아지는 추세를 감안해
이 디지털 팝업 스토어에서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각 공간이 마치 살아있는 듯 끊임없이 움직임을 주는 2D, 3D 등 모션 작업과 함께
각 브라우저와 디바이스에서 안정적으로 구현되도록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Sulwhasoo
디지털 팝업스토어 - 설린 Bloomstay
디지털 팝업 스토어 ‘설린bloomstay’에 입장하면 사용자는 2,3,4,5층 각각의 공간에서
탑 인플루언서들의 설린 사용 영상, 국내 신진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전시, 제품 원료 스토리, 피부피로 측정을 위한 타로 게임 등
다양한 브랜드 컨텐츠와 이벤트 참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브랜딩 사이트
Differentiated branding website of Sulwhasoo BLOOMSTAY
디지털 팝업 스토어 ‘설린bloomstay’가 다른 프로모션 사이트와의 가장 큰 차별점이라고 한다면
디지털 공간을 설정해두고 그 안에서 참여자가 마치 실제 공간을 ‘체험’하는 듯한 무드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라이브쇼, 갤러리, 랩, 라운지 등 각 공간마다 테마를 설정해 디지털 안에서 실제 공간에 온 듯 한 느낌을 선사한 것은 물론 제품 유통에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 카운셀러와 백화점 매장의 고객에게 디지털 초대장을 보내 본 사이트로의 방문을 유도했습니다.
공간별 다양한 컨텐츠
설린 BLOOMSTAY 사이트에 들어오면 설린의 모티브인 매화꽃이 흐드러진 디지털 팝업 스토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입장하기를 클릭하면 각 공간을 설명하는 엘리베이터 안내 표지판을 볼 수 있는데 원하는 층을 누르면
마치 실제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는 듯한 모션과 함께 공간을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메뉴닫기
Your name 성함을 적어주세요.
Your Company 회사명을 적어주세요.
Your Number 전화번호를 적어주세요.
Your E-mail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Your Content 외뢰 내용을 적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