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resh IN JEJU
JEJUAIR WEB / MOBILE / MICROSITE / SNS API

브랜드의 10주년 기념이라는 소중한 의미를 담아야 하는 캠페인이기 때문에 서로간의 많은 대화와 아이디어가 필요했습니다.
기념이라는 의미에 너무 집중하면 자칫 자축행사로 비춰질 수 있기 때문에 모두가 즐거워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방향으로 의견을 좁혔습니다.
무엇보다 제작하는 우리가 즐거운 캠페인이라면 좋은 결과물들이 나올 거라 생각했습니다.
 
 
 
 

JEJUAIR

2014.11.24

WEB / MOBILE / MICROSITE / SNS API
제주항공 10th anniversary - Refresh In Jeju
브랜드의 10주년 기념이라는 소중한 의미를 담아야 하는 캠페인이기 때문에 서로간의 많은 대화와 아이디어가 필요했습니다.
기념이라는 의미에 너무 집중하면 자칫 자축행사로 비춰질 수 있기 때문에 모두가 즐거워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방향으로 의견을 좁혔습니다.
무엇보다 제작하는 우리가 즐거운 캠페인이라면 좋은 결과물들이 나올 거라 생각했습니다.
Refresh in JEJU AIR 의 그 첫 번째로 “Refresh In JEJU” 라는 타이틀 아래 이민호를 활용한 즐거움이 가득한 제주항공을 어필하는 “Refresh 영상”을
새로운 제주항공의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브랜드 인지도와 함께, 항공권 판매 증대를 위해 Campaign Site 를 제작하였습니다.
Environment
- 제주항공 내부서버 활용
> 내부 서버 환경을 만족시키기 위해 경량화된 웹 사이트 제작
> Trend 를 반영하고 회원의 컨텐츠 이탈을 최소화한 원 페이지 세로 스크롤링 스타일의 Lay-out
Brand
- 제주항공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 새로운 형태의 캠페인 메시지 “Refresh in JEJU AIR / Refresh IN JEJU” 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 Refresh Movie 영상을 통해 캠페인 메시지 전달
> SNS 채널 공유 기능을 통해 유저 참여를 통한 자연스러운 바이럴 효과
Member
- 회원 가입 수 증대
> Event 참여 시 제주항공 로그인을 통해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게 하고, 추가 베네핏 제공으로 제주항공 회원 가입 및 로그인 유도
Sales
- 제주항공 항공권 예매 수 증대
> 메인과 하단의 컨텐츠, 그리고 이벤트 완료 후 뜨는 팝업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자연스럽게 항공권 예약을 할 수 있는 프로세스
WEB
MOB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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