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고3 수험생 응원 이벤트
KWANGDONG WEB / MOBILE / MICROSITE / SNS API
2002년부터 이어져 내려온 광동제약 비타 500의 고3 수험생 수능대박 기원 프로젝트는 말 그대로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고3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 캠페인입니다.
고3 수험생 본인 뿐 아니라 주위의 친구 및 선/후배, 선생님, 부모님 그리고 본인 스스로에게 따뜻하고 착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고 공유를 하면
500 개교의 전교생 또는 고3 학생들 그리고 500여 명의 참여 인원에게 착한 드링크 비타500을 전달하고,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학교에는 비타500 전속모델인 수지가 직접 학교로 방문해 착한 응원을 해주게 됩니다.  
 
 
 

KWANGDONG

2015.08.24

WEB / MOBILE / MICROSITE ..
수지가 뿅! 착한응원 쓩쓩~*
고3 수험생 응원 캠페인은 비타500이 끊임없이 지켜온 착한 3無 (카페인, 방부제, 색소) 성분을 기반으로 한 ‘착한 드링크’ 의 브랜드 이미지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생활에 착한 활력을 전달할 수 있는 No.1 비타민 브랜드가 되기 위한 일환으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지치고 활력이 필요한 고3 학생들에게
착한 응원을 남기고 착한 드링크 ‘비타500’을 전달함으로써 몸과 마음에 모두 활력을 불어넣어주고자 하였습니다.

사이트의 구조는 착한 응원 남기기, 착한 응원 공유하기, 학교별 참여랭킹 이 3 가지 메뉴로 이루어져 있으며, 센스있는 착한 응원을 남기고 나면
자연스럽게 리스트 페이지로 이동하여 다른 이들이 남긴 응원 글들을 보고, 공유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응원의 재미와 전달의 효율성을 위해 수능대박을 기본으로한
재미있는 배경 템플릿을 제공하여 작성한 응원글이 이미지와 합성되어 등록/ 공유 될 수 있도록 구성하였고, 이렇게 응원의 글을 남기고 공유한 카운트가 합산 되어
학교 별 랭킹이 책정이 되게 됨으로써, 자연스럽게 자발적인 재 참여를 유도하고 많은 이들에게 착한 응원을 보내줄 수 있는 선 순환 구조의 프로세스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유저의 특성을 고려하여 다양한 모바일 매체를 적극 활용하고 캠페인의 의도가 훼손되지 않도록 실시간 모니터링 운영팀을 통해
컨텐츠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를 함으로써 캠페인과 브랜드에 맞는 성공적인 결과를 끌어낼 수 있었습니다.
WEB
MOBILE
메뉴닫기
Your name 성함을 적어주세요.
Your Company 회사명을 적어주세요.
Your Number 전화번호를 적어주세요.
Your E-mail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Your Content 외뢰 내용을 적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