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SUHD TV
SAMSUNG WEB / MOBILE / MICROSITE / VIRAL MOVIE / INTERACTIVE MOVIE
이번 제일기획의 캠페인은 Andrew knapp 작품인 FIND MOMO의 컨셉의 사진을 이용하여
기존에 잘 보이지 않았던 사진속 MOMO를 삼성전자 퀀텀닷 디스플레이 SUHD TV의 기술을 통해 찾아낸다는것이 기획이였다.
기존에 없었던 단어인 '#초밀도'란 단어를 통해 유저들에게 보다 쉽게 퀀텀닷 디스플레이 SUHD TV를 이해시키려한점이 키포인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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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4.09

WEB / MOBILE / MICROSITE ..
숨어있는 컬러와 어둠 속의 디테일까지 볼 수 있는
삼성 퀀텀닷 SUHD TV와 함께 #초밀도_찾기!
이번 제일기획의 캠페인은 Andrew knapp 작품인 FIND MOMO의 컨셉의 사진을 이용하여
기존에 잘 보이지 않았던 사진속 MOMO를 삼성전자 퀀텀닷 디스플레이 SUHD TV의 기술을 통해 찾아낸다는것이 기획이였다.
기존에 없었던 단어인 '#초밀도'란 단어를 통해 유저들에게 보다 쉽게 퀀텀닷 디스플레이 SUHD TV를 이해시키려한점이 키포인트이다.

"초밀도로 본다는 것은 기존에 보지 못했던 것까지 볼 수 있다는것~!"
FACEBOOK EVENT : 삼성 SUHD TV X MOMO #초밀도_찾기
퀀텀닷 TV를 통해 화면속 MOMO를 찾자!
페이스북 사진작가인 Andrew Knapp의 작품속 MOMO를 1주일동안 데일리리 노출하여 1차 응모하게 하고,
1주일뒤 퀀텀닷 TV를 통한 영상을 통해 정답을 확인하고 이를 공유하는 이벤트로 확장된다.
이벤트를 통한 감성적제품 특장점 체험
뉴턴그룹이 제작한 이번 캠페인은 사진작가인 Andrew Knapp의 작품을 이용하여 MOMO를 찾는 질문의 이미지를
페이스북으로 데일리로 일정기간 노출, 디테일에 한계점속에 사진속 MOMO를 찾는 것이 힘듦을 경험하게 하고,
일정 기간후 삼성SUHD TV를 통한 정답영상을 노출 영상을통해 MOMO를 쉽게 찾는 경험을 하게 하는 제일기획의 기획으로 진행되었다.
이는 삼성SUHD TV의 USP를 감성적으로 체험하게 한다.
또한 이과정에서 뎃글과 공유를 통한 자연스러운 이벤트참여는 이벤트를 참여한다기보다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자연스럽고 감성적이었다.
삼성 SUHD TV X MOMO #초밀도_찾기 FILM 정답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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