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함께하는 삼성 노트북 9 ALWAYS
2단계의 연계 프로모션을 통한 BUZZ생성 극대화
이번 IMC는 총 3단계로 진행하였습니다. 본 캠페인이 시작하기 전, 티징 컨텐츠를 발행하여 유저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이어서
TVC컨텐츠를 유저의 SNS에 공유하는 1차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들의 초기 관심을 계속해서 이어지도록 유도하고
동영상 컨텐츠 자체에도 제품의 소구점을 효과적으로 녹여내어 1차적인 타겟층을 확보하였습니다.
연이어 관심이 옅어지기 전, 이벤트 기간을 오버랩시키며 오픈한 2차 이벤트에서는 제품의 4가지 특장점을 토대로 다량의 이미지를 제작,
유저가 공유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과정을 추가하여 단순한 공유이벤트와 차별성을 확보하고자 하였으며
더불어 간결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이미지와 해시태그를 단 포스트를 누구나 어떤 환경에서든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