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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SUNG WEB / Microsite / SNS API / Web Accessibility
지난 해 김연아의 바람개비 이벤트로 돌풍을 일으켰던 삼성 스마트에어컨의 새로운 2014 캠페인을 저희가 의뢰 받았을 때는
김연아 바이럴 영상을 확산시키는 단순한 영상 공유 이벤트 페이지로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점점 제작되는 영상 컨텐츠가 늘어날 것이고,
이에 따른 이벤트와 더불어 에너지관리공단과 함께 하는 CSR캠페인도 진행될 예정이라는 소식을 들은 저희는 삼성닷컴 안에 들어가는
단순한 이벤트 페이지가 아닌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로 공간을 키워 향후 제작될 컨텐츠들을 유연하게 담아내고 계속해서 추가될 크고 작은 이벤트들을
한 곳에서 진행할 수 있는 형태로 제안을 하였습니다. 그 결과 –달라진 기후에 답하기 위해 이렇게 또 한 번 바람을 일으키다-라는 캠페인 메시지 아래
다양한 컨텐츠를 통일성 있게 아우를 수 있는 마이크로 사이트가 완성되었습니다.  
 
 
 

SAMSUNG

2014.03.24

WEB / Microsite / SNS API ..
달라진 기후에 답하기 위해 이렇게 또 한 번 바람을 일으키다
지난 해 김연아의 바람개비 이벤트로 돌풍을 일으켰던 삼성 스마트에어컨의 새로운 2014 캠페인을 저희가 의뢰 받았을 때는
김연아 바이럴 영상을 확산시키는 단순한 영상 공유 이벤트 페이지로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점점 제작되는 영상 컨텐츠가 늘어날 것이고,
이에 따른 이벤트와 더불어 에너지관리공단과 함께 하는 CSR캠페인도 진행될 예정이라는 소식을 들은 저희는 삼성닷컴 안에 들어가는
단순한 이벤트 페이지가 아닌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로 공간을 키워 향후 제작될 컨텐츠들을 유연하게 담아내고 계속해서 추가될 크고 작은 이벤트들을
한 곳에서 진행할 수 있는 형태로 제안을 하였습니다. 그 결과 –달라진 기후에 답하기 위해 이렇게 또 한 번 바람을 일으키다-라는 캠페인 메시지 아래
다양한 컨텐츠를 통일성 있게 아우를 수 있는 마이크로 사이트가 완성되었습니다.
2014년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의 캠페인은 –대한민국의 기후가 달라졌다-라는 Fact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점점 발생빈도가 증가하는 황사와 미세먼지, 더욱 뜨거워지고 길어진 여름. 이렇게 달라진 기후에 최적화된 제품이 바로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이라는 정답을 제시하고 또 널리 알리기 위해 스마트에어컨을 상징하고 있는 ‘김연아’를 활용한 다양한
바이럴 영상을 제작, 확산시키고 이를 통해 유입된 유저들에게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하여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는 것이 캠페인의 목적이였습니다.
2014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CAMPAIGN (MICROSITE / SNS AP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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