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홀가분하게 이어지는 실용의 밤.
더 커지고 더 새로워진 삼성카드 홀가분 나이트 마켓2016
캠페인의 핵심 키워드인 ‘지구직구지리지’ 는 그 배경과 컨셉이 조선시대와 같은 사극적 배경 위에서만 제대로 살아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진행된 TVC와 마찬가지로 캠페인 사이트 역시 한지의 질감과 전통문양 등의 오브제를 활용하여 전체적인 분위기를 구축하였습니다.
TVC컨텐츠를 유저의 SNS에 공유하는 1차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들의 초기 관심을 계속해서 이어지도록 유도하고
자칫 진중하고 경직된 분위기를 가질 수도 있었지만 군데 군데 재치있는 카피를 통해
젊은 타겟층에게 친근히 다가갈 수 있는 보이스를 사이트 전반에 걸쳐 사용해 매력적인 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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