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up for love’
글로벌한 감각의 비쥬얼을 잡기 위해 캠페인 페이지가 가져가야 할 색감을 잡는 데에 많은 공을 쏟았습니다. 내부적으로 ‘마치 해외사이트에서 볼 듯한 느낌을 보여주자’ 라는
목표를 설정하고 제품패키지가 완성된 상황에서, 제품이 가지고 있는 본연의 톤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감각적인 비쥬얼을 확립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실제 제작되는 페이지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매체들로 손쉽게 유입시킬 수 있도록 하는 제품 구매 영역과 캠페인의 주요 주제를 담은 영상을 카카오톡,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로
공유할 수 있는 공유 영역, 핵심메시지를 담은 카드를 제작, 손쉽게 다운로드 받고 공유할 수 있는 다운로드 영역으로 구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