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블루스카이 우리집 공기를 부탁해
이번 캠페인에서 진행한 이벤트에서 소구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분명하였습니다. “제품의 USP를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어야 한다.” 따라서 제품을 동작 시켜 집안의 공기를 청정하게 만드는 모습을 비주얼화 하고,
업그레이드된 디스플레이를 직접 확인하고, 필터의 교체시기 및 효율에 대한 체험과 인지까지 매끄러운 모션과 미션 형태의 이벤트 프로세스를 통해 유저들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참여하여 제품에 대한 각인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이벤트를 통한 직관적인 제품 특장점 체험
이번 캠페인의 목적은 직관적인 인터랙티브와 모션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체험할 수 있게 하고 그와 더불어 준비된 제품 관련 컨텐츠를 통해 제품의 특징을 다시 한 번 각인 시키는데 있었습니다.
이벤트 후킹 요소로 ‘경품 퍼즐’ 이라는 방식을 활용하였고, 이로 인해 흥미를 가지고 참여한 유저들이 빠르고 강력한 공기청정 기능과 업그레이드된 디스플레이를 확인하고 필터의 성능과 유지 비용에 대한 긍정적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면서
제품에 대한 호기심으로 이어지면 준비된 여러가지 컨텐츠(제품 안내, VOD, PR 기사, 제품 사용시)를 통해 제품의 특징을 다시 한번 확인하면서 제품의 필요성을 느낄 수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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