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초 습관 아벤느 오떼르말
제품의 특성만을 강조하는 기존의 방식은 유저로 하여금 부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기 쉬움에 따라 자연스러운 흐름과 부담감이 낮은 ‘캠페인’ 형태의 컨셉을 차용하기로 했습니다.
‘언제어디서나 3초만 투자하는 습관을 들여 피부의 건강을 지키자’라는 키워드로 ‘#아벤느 #3초습관’이라는 카피 도출하였으며 이는 캠페인의 전체를 아우르는 키 컨셉
타이틀이 되었습니다. 캠페인의 구성은 바이럴 영상제작과 이를 기반으로 구성된 온라인 이벤트 진행안으로 크게 2가지 형태로 나뉘어 진행하였습니다. 바이럴 영상의 경우 세안 후,
운동 후, 답답한 실내 등 아벤느 오 떼르말이 필요한 3가지 상황에 따라 효과적으로 제품을 활용하는 형태로 ‘3초습관’의 의미를 직관적으로 전달 할 수 있게 구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