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길고 습해진 여름은 초절전 1등급 제습기와 함께!
이미 전년도부터 아름다운 디자인의 제습기로 이슈가 된 바 있는 삼성 인버터제습기가 사용자들의 요구사항들을 적극 반영하여
더욱 편리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되었고 이와 더불어 조용하고 경제적인 초절전 1등급 인버터 컴프레서를 장착하여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아직 제습기를 보유하지 못한 소비자들로 하여금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고 다양한 제품의 활용성을 어필할 수 있게끔
생활속에서의 제품 활용의 예시를 재미있는 웹툰으로 그려내어 사용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이를 확산 시킬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단기간 내 판매를 효과적으로 지원하였습니다.
#Webtoon1
여름의 참견 - 김양수
#Webtoon2
패밀리사이즈 '습기의 습격' - 남지은&김인호
주요 타겟층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최대한 심플한 프로세스로 진행하였습니다.
웹툰을 중심으로 퀴즈 이벤트와 SNS 공유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두 편의 웹툰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감상을 하고
웹툰 속 내용을 기반으로한 퀴즈를 풀면 이벤트에 참여가 되고, 공유 이벤트 역시 웹툰 중 하나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가 되는 형태입니다.
웹툰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자연스러운 제품 소구
주요 타겟층인 3~40대 주부들이 좋아하는 생활 웹툰 중 네이버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두개의 작품을 선정하여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각 작품 특성에 맞는 스토리속에 자연스럽게 제품과 제품의 특징을 녹여내 생활속에서 제습기가 필요한 순간을 효과적으로 어필하고,
웹툰 감상에 그치는 것이 아닌 퀴즈풀이를 통해 제품의 장점을 다시 한 번 인지하고, 공유 이벤트를 통해 이를 확산 시키고 잠재 고객들을 새롭게 유입시켜
제품의 인지도 향상 및 구매욕구 자극을 최대한 이끌어내도록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WEB
MOBILE